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IP

쿠팡 접속장애는 aws 아마존웹서비스 네트워크장애 때문이네요

by 포비아빠 2018. 11. 22.
반응형

아침부터 쿠팡이 접속이 안되고 있네요;;;


정기배송 담을게 있어서 접속했는데....


쿠팡에 접속하면 오잉??  이런 에러 문구가 나오네요;;


실시간 검색어에 쿠팡이 없는걸로 봐서 이벤트는 따로 안하는거 같은데...


사실 이벤트 하더라도 쿠팡같은 회사라면 다운될일도 없기 하지요;;






이벤트를 하긴 하는데,


이번주 내내 하고 있는 이벤트라 딱히 오늘 문제가 될일이 없어서


검색을 좀 해봤더니~~





쿠팡에서 이용하고 있는 서버인


아마존 aws 서울리전 네트워크 장애라고 합니다.;;;


https://aws.amazon.com/ko/


왜 이런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자기네 홈페이지는 잘 작동하네요 ㅋ




쿠팡 뿐만아니라, 업비트,코인원 등 일부 가상화폐 거래소


카카오톡 연동게임 등등이 안된다고 합니다.



쿠팡을 비롯한 여러 업체에게 타격이 클듯싶네요;;;







어제 뉴스를 보니 쿠팡은 소프트뱅크에서 2조 2600억원을 투자 받기로 했다는데,


바로 다음날이 오늘 날벼락이네요;;


빨리 네트워크가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