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듣기&가사&악보

CCM찬양추천 - 마커스워십 - 부르신 곳에서(따스한성령님) 악보,가사

by 포비아빠 2021. 1. 18.
반응형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 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 
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 
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