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노하우

소셜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지마켓의 G9

by 포비아빠 2013. 12. 10.
반응형

 

 

 

 

 

간간히 온라인 쇼핑을하는데 꽤 괜찮은 "G9" 에 대해 알려드릴려합니다.

 

G9의 경우 지마켓에 팍!팍! 밀고 있는 소셜커머스 개념과 비슷한 쇼핑몰인데요

 

제한된 수량을 제한된 기간동안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지마켓 사이트에서 로고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귀찮으시면  www.g9.co.kr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방문해보니 굽네치킨 오리지널이 판매되고있네요~~

 

치킨중에는 굽네치킨이나 또레오레가 많이 진행하는 편인데 저는 또래오래 구입해왔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별로였지만 저렴히 먹는 다는 기분은 좋았습니다.

 

 

 

 

이밖에도 식품,의류,잡화,상품권, 등등 다양한 상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주로 브랜드 상품들이 진행을 많이 합니다.

 

지난주에는 기모레깅스를 2500원에 무료배송, 남성팬티를 2500원에 판매했었는데 품질을 떠나 2500원에 무료배송이 가능하다는것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쇼셜에 비해 후발주자다 보니 아직까지 공격적인 가격할인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지구에서 자주품절되는 제품으로는 치킨,피자 이용권과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이 품절이 자주 됩니다.

 

저희 경우에도 집앞이 편의점이 있다보니 지구에서 구매하여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아직 많은 상품들이 진행되고 있는것이 아니기에 무엇을 구매하고자 접속하는 것보다는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여 심심하때 방문하여 그날그날 오픈딜을 확인하여 꼭 필요한 상품만 구매하는것이

 

쇼핑 노하우가 되겠습니다.

 

 

저는 굽네 질러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