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카드 연회비무료 발급방법

by 포비아빠 2018. 3. 27.
반응형


하나카드에서 신규가입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추천인 제도 같은건데,


추천인은 5만캐쉬,


신규가입자에게는 가입비를 면제 해주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발급 받으시면됩니다.


가입비 면제 받고 하나카드 발급받기








그럼 자세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저는 오늘 알았네요;;;


하나카드 신규 가입자 대상인데,


은근 조건이 있으니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1. 하나카드 신규 가입자 대상입니다.


2. 발급 받고 다음달 익월 15일까지 1회는 사용해야됩니다.


3. 캐쉬백을 받기전까지 해지, 변경 하시면 됩니다.


4. 정해진 4종류의 카드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하기에,


카드가 이미있으신분들은 해당이 안되겠네요.


또, 정해진 4종류 카드만 가능하지만, 


캐쉬백을 받으시고 변경을 하셔도 됩니다.



제휴 할인되는 카드 같은 경우에는 


연회비를 면제안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연회비 돌려받고 제휴카드로 변경하시면,


여러모로 이득이 될꺼 같아 보입니다.













발급받기전 카드 혜택을 꼼꼼히 체크하셔서 가입하세요~^^



↓↓ 가입 및 카드 정보 확인하러가기 ↓↓


https://m.hanacard.co.kr/MGM.web?MGM_C_NUM=cAAbbkEMbnQoEHPks&AR_PHC=JU7




위 링크로 가입하셨다면 제가 추천이됩니다.


저를 추천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받은 포인트 혼자 갖지 않고,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