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오비코리아 사전가입하고 3000원 받으세요

by 포비아빠 2018. 3. 27.
반응형

가상화폐 거래소인 후오비 코리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3000원 정도를 적립 받을수 있으니,


어서 어서 신청하세요



https://www.huobi.co.kr




후오비 원래 중국 거래소인데,


탄탄하게 운영을 잘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암호화페 거래량 전세계3위를 기록하고 있는것을 보면 알수 있죠

(업비트는 현재 4위!!)


거래량이 보여주듯이, 믿을수 있는 거래소이기에


많은 분들이 가입하실것으로 예상되네요.








가입하면 3000원 주는것 말고도


추첨을 통해서 더 증정한다고 하네요.


경쟁이 줄수 있도록 사전가입 고객이 적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중국 거래소에 이미 가입하신분들도


후오비 코리아에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방법은 


핸드폰번호와, 이메일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하셔서


핸드폰인증까지 마치시면,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추첨 당첨자는 내일 한다는데 오타겠죠? ㅋ


연일 하락장이라 기분이 꿀꿀한데


당첨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