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봉 첫날 곤지암 1위, 레디 플레이어 원 2위

by 포비아빠 2018. 3. 29.
반응형

3월28일, 어제 이슈가 되고 있는 3편의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곤지암, 레디 플레이어 원, 7년의 밤










영화 마다 각각 이슈가 있긴했는데,


"곤지암" 관람객 1위를 했네요




스크린수 : 808 


28일 관람객 : 198,215




CNN 선정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선정된


곤지암 정신병원을 소재로 촬영을 해서 더 이슈가 되긴했는데요,


개봉하자마자 1위를 해냈네요.


관람 후기를 보면, 무섭다고 하고 컨저링에 비교까지 하길래


알바를 풀었나 했는데, 점점 평점이 올라가고 있는걸로봐서,


거짓말은 아닌걸로 보여지고 있네요.






곤지암에 밀려 2위를 한 스필버그 감독~!!



스크린수 : 985  


28일 관람객 : 149,786




스필버스 감독의 작품이기도 하고 


가상현실을 소재로 하고 있어서 관심을 받는 작품~! 


게임이나 추억의 만화, 영화 캐릭터들도 등장을 하기에


장년층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저도 보러 가고 싶지만, 같이 보러 갈사람이들 없네요


왠지 예전 워크래프트 개봉했을때랑 비슷한 마음인거 같습니다.;;


제가 극장에서 볼지는 모르겠지만, 평점을 좋은편이네요.









평점이 낮아지고 있는 3위 7년의 밤입니다.



스크린수 : 872 


28일 관람객 : 124,707




장동건의 악역으로 관심받는 7년의 밤입니다.


여기에 연기력이가 보장되는 류승룡이 함께하고


광해의 감독으로 알려진 추창민 감독이 감독을 맡아서 더 기대됬지만,


평점은 좋지 못한 상황이네요.


아마 제 생각처럼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실망한 부분이 있나 봅니다.


그래도 티켓파워가 있는 배우들이 있기에, 


평점과 상관없이 어느정도 관람객이 찾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직 영화개봉한지 하루 밖에 안지났고,


관객수가 많은 주말이 안지났지에, 


이 순위가 계속 유지될지는 모르겠네요.



대작의 두 영화 속에서 "곤지암" 대단하긴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