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비비큐 꼬꼬넛 치킨 리얼후기입니다.

by 포비아빠 2017. 5. 15.
반응형

치킨가격을 인상해서 요즘 말이 많은 비비큐~~

 

 

 

 

하지만 비비큐 특유의 고소한맛이 있어서

 

갑자기 매출이 줄거 같지는 않습니다.

 

 

 

역시 저 또한 별신경 안쓰고

 

이전부터 먹고 싶었던 꼬꼬넛 치킨을 시켰습니다.

 

가격이 올랐다하더라도 먹고 싶은데 어떻할수가 없으니까요 ㅎㅎ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간편주문을 클릭해서 네이버 톡톡에서 주문하면,

 

결제금액을 10%를 포인트로 주니 참고하세요

 

카톡처럼 채팅창으로 주문하는 느낌이기에 좀 이상했는데

 

이상없이 잘 배달왔습니다.~~

 

 

 

 

 

 

 

 

 

꼬꼬넛 세트를 주문했는데 콜라가 없는건 함정~~

 

소스와 파인애플을 합쳐 세트라고 불리는 모양이에요

 

그래도 냉장고에 늘 콜라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치킨이 생각보다 하얀느낌이어서 CF보다 맛있게 생기진 않았지만

 

결론은 맛있었어요 ㅋ

 

 

 

함께온 쏘스는 마요쏘스, 커리쏘쓰~ 그리고 파인애플~~

 

 

 

 

 

 

 

 

 

 

 

코코넛 향이 너무 좋고

 

치킨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만 한개만 먹어도 느끼한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쏘스는 듬뿍 찍어 먹어야 하고, 치킨무도 금방 없어지네요

 

 

 

 

 

 

 

 

 

 

 

 

 

 

 

 

마요쏘스 한번 먹고

 

 

 

 

 

 

 

 

 

 

 

커리쏘스 먹고~~

 

 

 

 

 

 

 

 

 

가격은 21,000원

 

양도 적은편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에 치즐링 순살 시켰는데 당황했었습니다.;;;')

 

 

다만 느끼한 편이기에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커리와 마요 소스 말고도

 

허니머스터드와 스위트칠리소스 해서

 

총 4종 소스였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